유학 기본 정보
해외 유학: 유학지 출발 전

학생들을 위한 베스트 스마트폰 어플 Top 6

작성자
1626

 

전 세계 어디서든 스마트폰 어플의 위력은 대단합니다. 간편하게 레시피를 검색할 수도 있고 인기 여행지를 찾을 수도 있죠.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스마트폰 어플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금부터 여러분의 해외 유학 생활을 한층 더 편리하게 해 줄 베스트 스마트폰 어플 6가지를 알아볼게요~

 

1. Yummly


Yummly는 레시피를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약 백 만개 이상의 레시피가 저장되어 있어 어떤 레시피든 검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좋아하는 레시피들을 모아 카테고리 별로 정리할 수도 있답니다. 요리를 잘 하지 못해도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Yummly만 있으면 뛰어난 시각 자료를 참고 삼아 쉽고 편리하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볼 수 있을 테니까요.

 

2. Hungry House

가끔은 너무 귀찮아 요리를 할 마음이 들지 않을 수도 있겠죠? 이때 도움이 될 만한 어플로 영국에서 개발된 Hungry House를 들 수 있습니다. 어플을 다운로드해 거주지의 우편 번호를 입력한 뒤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가장 가까운 테이크아웃 전문점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Cuisine 버튼을 클릭해 인도 음식, 이탈리아 음식 등 여러분이 좋아하는 음식들을 따로 선택할 수도 있답니다.

 

3. Google Maps

어쩌면 모든 학생들이 필수로 이용해야 할 어플은 바로 Google Maps일지도 모릅니다. 특히 주변 지리에 익숙하지 않은 신입생들에게는 더욱 큰 도움이 될 어플이죠. 자전거 혹은 도보 등 다양한 이동 수단을 선택해 목적지만 입력하면 목적지까지의 루트를 단 몇 초 만에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왼쪽에 있는 Explore Nearby 버튼을 클릭하면 펍이나 영화관 등 방문해볼 만한 주변 장소들을 확인할 수 도 있답니다.

 

4. Buzzfeed

흥미롭고 재미있는 기사를 읽거나 최신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어플을 찾고 계신다면 Buzzfeed가 적격입니다. 전 연령대가 접근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죠. TV쇼나 영화 패러디 등 각종 패러디 역시 많기 때문에 영어권 문화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 어플에 빠지게 될 거예요. 영어 실력 또한 쑥쑥 상승하겠죠?

 

5. Seven

학생들의 삶은 언제나 피곤합니다. 해야 할 일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이죠. 그럴수록 건강관리에 더욱더 힘써야 하는데요. Seven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딱 7분만 투자하면 할 수 있는 운동들을 알려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을 통해 전신운동부터 부위별 운동까지 각종 운동법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게다가 마치 트레이너에게 직접 트레이닝을 받는 것처럼 지시를 해주는 Instructor 기능도 제공된답니다. 원하는 목소리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6. VSCOcam

사진을 너무 많이 찍었는데 어떻게 편집을 해야 할 지 도통 모르겠다구요? 그럼 모바일 이미지 편집 어플인 VSCOcam을 이용해보세요. Library 버튼을 클릭해 최근 편집한 사진들을 모두 확인할 수도 있고, 전 세계의 사진 작가들을 검색하고 팔로우 한 뒤 다양한 이미지를 감상할 수도 있답니다.

 

>> 영국 전체 대학 리스트 바로가기

>> 미국 전체 대학 리스트 바로가기

>> 호주 전체 대학 리스트 바로가기

 

코스 검색

국가를 선택해주세요.
학사과정
작성자 소개

영어영문학을 전공 중인 대학생 에디터입니다. 핫코스코리아의 기사 작성과 번역 작업을 맡고 있어요. 여러분의 해외 유학 준비에 큰 도움이 되어드릴게요!

알고 계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