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해외 유학: 유학지 출발 전

해외유학을 간 헐리우드 스타들은 누가있을까?

788

세계적인 스타들도 예전에는 학생이었다는 사실! 학생시절 해외유학을 했던 15명의 스타들이 선택한 해외 유학지를 알아볼까요.

>> 미국유학 정보 확인하기

>> 연극 및 드라마학 유학과정 보기

 

프랑스

‘사랑의 도시’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랑스는 해리포터의 작가 J.K Rowling이 영국 Exeter 대학교의 교환학생으로 한 학기를 프랑스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행오버’ 이후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헐리우드 스타 브래들리 쿠퍼 (Bradley Cooper)도 교환학생으로 프랑스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그때 추억이 너무나 좋은지 지금도 프랑스에서는 프랑스 언어로 인터뷰에 대답한다고 하네요.

 

스페인

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심리학을 전공한 기네스 펠트로우는 고등학교때 교환학생으로 스페인에 머물며 언어를 배웠다고 합니다. 그때의 좋은 인연으로 지금까지 매년마다 스페인에 꼭 가게 된다고 하네요.

   

호주

올해 오스카 남우주연상과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을 차지한 매튜 맥커너히는 항상 텍사스 대학교 오스틴 캠퍼스 ‘필름영화텔리비젼 학과’를 전공했습니다. 하지만 졸업 전 그는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통해 호주 뉴 사우스 웨일즈에서 1년동안 유학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 호주유학 전공별 전체대학 보기

>> 호주유학 장학금 정보 확인하기

 

영국 & 아일랜드

영국과 아일랜드는 스타들에게도 가장 인기가 많은 해외유학지로 가장 많은 스타들을 확인해 볼 수가 있어요.

영국은 최고의 대학교육 뿐만 아니라 특유한 문화로 인해서 지금도 많은 학생들이 선호하는 유학지 이기도 하지요.

빌 클린턴은 옥스포드 대학교에서 정치경제학을 공부했네요. 지금은 딸 첼시 클린턴이 같은 곳에서 국제관계학 박사학위를 공부했지요. 제이크 질렌할의 누나이자 동료 배우이기도 한 메기 질렌할 (Maggie Gyllenhaal) 또한 영국에서 로열 아카데미 드라마 아트스쿨에서 연기를 공부하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영국에서 매우 활발하게 활동하는 여배우 중에 한명이기도 해요.

또한 감성 영화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영화 ‘그녀 (Her)’에 출연한 올리비아 와일드는 아일랜드로 연기 유학을 떠난 케이스이기도 합니다.

 

>> 영국유학 전공별 전체대학 보기

>> 영국유학 장학금 정보 확인하기

 

 

 

코스 검색

국가를 선택해주세요.
학사과정
작성자 소개

I'm a Korean editor. I would love to share useful information about studying ab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