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해외 유학: 유학지 출발 전

별자리로 알아보는 나의 공부 유형

2216

 

별자리로 운세나 성격 등을 알아보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혹시 별자리로 알아보는 학생별 유형도 있다는 걸 알고 계셨나요?

자기 자신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질 뿐만 아니라 좀 더 효과적인 학습 방법과 자신에게 맞는 전공을 찾는데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꽤나 흥미로운 결과이니 재미로 한번 확인해보세요!

 

>> 해외 심리학 전공 대학정보 바로가기

 

염소자리 Capricorn 12월 22일-1월 20일

염소자리 학생들은 책임감이 대단하고 시작한 일은 반드시 끝내는 스타일입니다. 우수한 성적을 내는 것에 관심이 많으며 종종 노트를 빌려달라는 게으름뱅이 학생들 때문에 짜증이 나기도 하지만 겉으로는 티 내지 않죠.

 

물병자리 Aquarius 1월 21일-2월19일

물병자리 학생들은 전반적으로 좋은 느낌을 갖고 있고 환경에 신경을 씁니다. 물론 그들 모두가 히피들이라는 뜻은 아니지만 물병자리 학생들은 굳이 환경 수업을 듣고 있지 않더라도 자신들을 나무에 묶을 수 있을 겁니다.

 

물고기자리 Pisces 2월20일-3월20일

물고기자리 학생들은 현실의 구속을 좋아하지 않는 몽상가들입니다. 현실에서 벗어나는데 자신만의 인생을 창조해내는 것보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물고기자리 학생들에게는 배우의 소질이 보인다고 하네요.

 

양자리 Aries 3월21일-4월20일

양자리를 어떻게 표현하면 될까요? 확고하다? 의욕이 넘친다? 양자리 학생들은 누구든지 자신들의 방식으로 밀어붙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다가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에 대해선 양자리 학생들은 다부진 면모를 보입니다.

 

황소자리 Taurus 4월21일-5월21일

황소자리 학생들은 평화적이고 매우 관대하지만 일단 한번 마음먹은 일에는 번복하지 않습니다. 스네이프 교수가 샴푸를 사용하는 것만큼이나 불가능한 일이라고 할 수 있죠. 또 무슨 일이 있어도 자신이 항상 옳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Gemini 5월22일-6월21일

쌍둥이자리 학생들은 두뇌회전이 빠르고 단어와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쌍둥이자리 학생들에게는 영문학 학위를 추천합니다. 혹시 아나요, 여러분이 다음 퓰리처 상의 주인공이 될지!

 

게자리 Cancer 6월22일-7월22일

게자리 학생들은 가족과 가깝고 보통 집에 있기를 좋아합니다. 이걸 다르게 해석하면 온라인 교육에 안성맞춤인 유형이라고 할 수 있죠. 집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며 공부하는 것이 잘 맞는 스타일입니다.

 

사자자리 Leo 7월23일-8월22일

사자자리 학생들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기꺼이 도와줄 것입니다. 또한 이들은 보통 스포츠에 뛰어난 경향이 있습니다. 사실 사자자리 학생들은 훌륭한 선생님인 동시에 우수한 학생이기도 하죠.

 

처녀자리 Virgo 8월23일-9월21일

처녀자리 학생들은 세부사항에 꼼꼼하게 주의를 기울이며 사물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들의 공책은 형형색색의 형광펜으로 세심하게 칠해져 있을 테죠. 게다가 프로젝트 마감일이 언제인지, 다가오는 시험을 언제 공부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절대 잊지 않습니다.

 

천칭자리 Libra 9월22일-10월22일

천칭자리 학생들은 조화와 균형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면 두 개의 수학 수업과 두 개의 영어 수업을 듣는 등 짝수 개수의 수업을 들을 때 최고의 결과를 내죠.

 

전갈자리 Scorpio 10월23일-11월 21일

전갈자리 학생들이 무언가 마음을 먹었다면 조심하세요! 그들 모두가 영화 일렉션의 리즈 위더스푼 같지는 않겠지만 목표를 이루는데 집요함을 보일 것이라는 점은 확실하니까요.

 

궁수자리 Sagittarius 11월22일-12월21일

궁수자리 학생들은 여행을 사랑하고 삶에서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데 열망이 큽니다. 그러므로 이들에게는 인문학 학위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교환학생 프로그램도 눈 여겨 보면 좋겠죠.

 

>> 해외 심리학 전공 대학정보 바로가기

>> 해외대학 제공 장학금 정보 검색하기

 

 

코스 검색

국가를 선택해주세요.
석사과정
작성자 소개

I'm a Korean editor. I would love to share useful information about studying abroad.

알고 계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