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해외 유학: 취업 전망

직원 복지가 뛰어난 세계의 기업들

작성자
894

 

직장인들은 하루의 대부분을 사무실에서 보냅니다. 그러니 이왕이면 최대한 그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좋겠죠. 다행히도 세계의 많은 기업들이 직원들 모두가 가치 있는 인재들임을 스스로 느끼게끔 하기 위해 편의 시설을 포함한 직원 복지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구글 (Google)

 

 

로스앤젤레스 본사에 있는 칠존 (chill zone)

 

구글은 명실상부 세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손꼽힙니다. 편안한 사무실과 무료로 제공되는 맛있는 음식, 그리고 넉넉한 육아 휴직 정책 등이 구글의 장점입니다. 특히 캘리포니아에 있는 구글의 마운틴 뷰 본사에는 헬스장, 볼링장, 게임룸, 농구장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직원들이 다양한 여가 활동을 회사 내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발소, 빨래방 같은 시설도 있답니다.

 

스퀘어 (Square)

 

 

스퀘어의 직원들은 근무 시간에도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금융 서비스 및 모바일 결제 회사인 스퀘어에서는 직원들이 마사지, 침술, 카이로프랙틱 치료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는 음식과 커피도 직원들 사이에서 매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유급 휴가와 재택 근무의 기회도 있답니다.

 

 모즈 (Moz)

 

 

SEO (검색 엔진 최적화) 컨설팅 회사인 모즈에서는 직원들에게 유급 휴가뿐만 아니라 $3,000의 여행 비용까지 추가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Airbnb)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본사

 

온라인 숙박 예약 서비스 제공 회사인 에어비앤비는 직원들에게 여행비로 연간 $2,000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애견 친화적인 사무실 환경이 인상 깊으며, 하루 세 끼가 건강한 유기농 음식으로 제공됩니다. 맛있는 간식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질로우 (Zillow)

 

 

온라인 부동산 데이터베이스 회사인 질로우의 직원들은 3개월의 유급 육아 휴직을 보장받습니다. 게다가 여행 중일 시에는 새로 태어난 아기를 위해 모유를 배달해주기도 한답니다. 아이가 있는 부모들에게 매우 좋은 근무 환경이 마련되어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Facebook)

 

 

캘리포니아 주 팔로 알토 본사에 있는 사내 이발소

 

페이스북은 구글과 마찬가지로 뛰어난 직원 복지로 세계적인 명성이 높은 곳이죠. 17주의 유급 육아 휴직 기간을 허용하고 있으며 이 기간을 1년에 걸쳐 나눠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상하이 자오퉁 대학교 2015 세계대학랭킹

>> 간단하고 빠르게 CV (이력서) 최종 검토하기

 

 

 

코스 검색

국가를 선택해주세요.
학사과정
작성자 소개

영어영문학을 전공 중인 대학생 에디터입니다. 핫코스코리아의 기사 작성과 번역 작업을 맡고 있어요. 여러분의 해외 유학 준비에 큰 도움이 되어드릴게요!

알고 계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