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해외 유학: 유학지 도착 후

런던 유학생들을 위한 5가지 애플리케이션

작성자
323

 

이제 막 런던에서의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면 꽤나 막막할 텐데요. 지금부터 런던 유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인기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해드릴게요. 현재 런던에서 유학 중이거나 런던 유학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일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1) Tubenav

 

런던의 지리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지하철 역이 어디에 있는지 잘 알지 못합니다. Tubenav는 그런 사람들에게 최고의 애플리케이션인데요. 런던 내 유명 장소들에 대한 정보와 지하철 노선도를 제공하기 때문이죠. 지하철 역을 클릭해 바, 레스토랑, 혹은 다른 들릴만 한 장소들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레스토랑 예약까지 할 수 있답니다.

 

2) RedLaser

 

런던은 물가가 비싸기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게다가 학생들에게는 더욱 큰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는데요. 대학가에서 벗어날 수록 물가가 더 비싸게 느껴질 것입니다. RedLaser는 상품의 바코드를 인식해 상품 정보와 함께 다른 곳이나 온라인에서 더 저렴한 가격에 해당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정말 유용하겠죠?

 

3) TimeOut

 

TimeOut은 런던에서 열리는 인기 행사 정보를 매주 제공해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게다가 행사에 다녀온 사람들의 진솔한 리뷰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답니다. 에디터가 선정한 런던 최고의 아침 식사부터 최근 열린 예술 전시회 리뷰까지, 매우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4) Hungry House

 

Hungry House는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배가 고픈데 밖에 나가기는 귀찮을 때 이 애플리케이션 하나만 있으면 집 앞까지 맛있는 음식이 배달되는 것이죠! 주변 음식점들의 상세한 리뷰를 확인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런던 사람들 사이에서는 정말 인기가 많답니다.

 

5) Uber

 

Uber는 승객과 고용된 차량을 이어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택시를 잡기 어려운 런던 같은 도심에서 매우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차량을 예약하면 그 차량의 위치가 실시간으로 승객에게 제공됩니다.

 

>> 영국 대학원 유학 예정자들을 위한 쉐브닝 장학금 소식 2016-2017

>> 영국 Tier 4 학생비자 변경사항

코스 검색

국가를 선택해주세요.
학사과정
작성자 소개

영어영문학을 전공 중인 대학생 에디터입니다. 핫코스코리아의 기사 작성과 번역 작업을 맡고 있어요. 여러분의 해외 유학 준비에 큰 도움이 되어드릴게요!

알고 계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