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해외 유학: 유학지 도착 후

에세이 때문에 밤을 새고 있는 유학생들을 위한 효과적인 밤새기 비법

2207

한국어로도 쓰기 힘든 장문의 에세이를 영어로 쓰느라 고생하고 계실 유학생들을 위한 효과적인 밤새기 비법을 핫코스코리아에서 전해드리려 합니다.

 

유학생활을 하시다보면 우리나라와는 달리 시험보다는 에세이에 더 비중이 많이 맞춰진 교육과정때문에 힘드실 수도 있을텐데요. 핫코스코리아와 함께라면 하룻밤 안에 2,000자 에세이를 완성하는 마법을 경험하실 수 있을거에요!

 

먼저, 진정하세요. 만약 데드라인까지 일곱시간 정도가 남았다면, 그건 사실상 아주 많은 시간이니까요. 그 일곱시간을 어떻게 쓸 지 생각을 정리하고 계획하세요. 초조함을 떨치고 마음의 여유를 되찾기 위해 10분정도 천천히 산책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자, 이제 찾기 힘든 구역으로 진입하셔야합니다. 설사 예전에 그 곳에 가본적이 없을지라도 지금은 그 곳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당신의 에세이가 인터넷 연결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면, 인터넷 연결을 끊어버리세요. 필요하다면 유선케이블을 끊어버리세요. 인터넷엑세스를 필요로 하는 에세이를 써야한다면, 페이스북 접속 시간을 제한 해 주는 소프트웨어인 페이스북 제한기 설치를 추천합니다. 꾸물거림을 유발하는 다른 방해요소들의 경우 강한 “의지”로 극복하시기 바랍니다.

 

 

영양적인 측면에서, 당신은 에너지를 천천히 만들어 줄 탄수화물과 당분섭취를 위한 군것질거리가 필요할 것입니다. 시리얼이나 건과일, 견과류를 추천합니다.

 

에너지드링크는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최고조에 이르렀다가 바로 무너지고 말 거에요. 만약 카페인이 정말 필요하다면, 커피나 탄산음료를 마시세요.

 

연구에 따르면 한 사람이 하는 일의 대략 80% 정도가 주어진 시간의 단 20% 내에 완성된다고 합니다. 다시 말하면, 집중력만 있다면 단시간 내에도 생산적이고 창의적이 될 수 있다는 것이죠! 세계 각지의 유학생 여러분들,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핫코스코리아가 응원합니다.

 

*해외유학에 대해 더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가디언의 기사원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코스 검색

국가를 선택해주세요.
학업 레벨*
작성자 소개

I'm a Korean editor. I would love to share useful information about studying ab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