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해외 유학: 유학지 도착 후

빠르고 효과있는 청소 팁!

812

 

 

유학생활시 생활비를 절약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집을 쉐어하시는데요, 집을 쉐어하면서 느꼈을 어려움 중에 하나는 청소가 아닐까요?

적어도 한달에 한번은 냉장고, 전자레인지 또는 쓰레기통을 청소 해야될텐데요...

내맘같지 않은 하우스 메이트 (House mates or Flat mates)들과 충돌없이 하지만 청결하게 집을 청소할 수 있는 팁을 핫코스 코리아가 준비하였습니다.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천연물품으로 오가닉 청소 해보세요~

 

1. 이미 부엌에서 참을 수 없는 냄새가 난다면, 방향제 대신 이건 어떨까요?

시나몬 껍질 (파우더가 아니에요), 오렌지 껍질을 물에 담가두어 놔보세요. 은은한 향기가 도움이 되실겁니다.

2. 전자레인지에 붙은 묵은때는 식초 두스푼, 레몬주스 조금, 물 두컵을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담아 주세요. 그리고 전자레인지를 강으로 3분 돌린후 그 안을 마른 행주로 닦아주세요. 조금은 톡쏘는 향이 안에서 나지만, 아주 깨끗하게 안이 닦일 겁니다.

3. 잘 닦은 컵은 바로 놔주세요! 뒤집어서 컵을 놔두면 더 병균이 쉽게 퍼진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4. 싱크대를 반짝반짝하게 닦고 싶으세요? 베이킹 소다를 이용해서 젖은수건으로 닦아 보세요. 맘 속까지 깨끗하게 닦입니다.

5. 어젯밤 후라이팬에 구운 음식이 타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를때... 그냥 힘으로 닦으시면 그 후라이팬은 다시 쓰실수가 없습니다. 베이킹 소다 두 스푼, 식초 반컵, 그리고 물 한컵을 부어 10분만 끓여주세요. 새것처럼 깨끗하게 닦입니다.

 

천연재료로 더욱 건강하게 청소 해보세요!

코스 검색

국가를 선택해주세요.
학업 레벨*
작성자 소개

I'm a Korean editor. I would love to share useful information about studying ab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