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오스트레일리아: 필수 정보 - 필독 기사

호주유학시 아르바이트하기

호주에서 아르바이트하기
1117

 

호주에서 공부하기 위해서는 subclass 573 비자를 받아야 합니다.

대부분의 유학생들이 받는 비자인 이 비자는 수업 중심의 학사, 준학사, 석사 학위 프로그램에 지원한 학생들이 신청하는 비자인데요. 그럼 Subclass 573 비자로 호주에서 일을 할 수 있을까요? 지금 바로 알아볼게요!

 

 

 

2008년 4월 26일 자로 호주의 비자법이 변경되었기 때문에 이 날짜 전에 비자를 발급받은 분들은 따로 취업허가를 신청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 이후에 학생비자를 받은 분들은 자동적으로 취업허가가 나오는데요. 학기 중 주당 최대 20시간까지 일할 수 있으며 반드시 코스가 시작된 이후여야 합니다. 이는 호주로 같이 온 식구들에게도 해당되는 사항입니다.

 

학기 중이 아니라도 일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학생비자가 유효하다는 조건 하에 방학 때는 별다른 시간제한 없이 일할 수 있습니다.

 

근로 가능한 시간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1주차 - 15 시간
  • 2주차 - 25 시간
  • 3주차 - 25 시간
  • 4주차 - 10 시간

 

코스 커리큘럼에 실습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에도 시간이 제한되나요?

그렇습니다. 그러한 경우라도 다른 유학생들과 동일하게 주당 최대 20시간까지만 일할 수 있습니다.

 

석사 비자인 subclass 574 비자 소지자의 경우는 어떤가요?

Subclass 574의 경우 정식 코스가 시작된 이후라면 시간제한이 없습니다. 하지만 특정 학위 과정을 본격적으로 공부하기 전에 듣는 예비 과정 (Pre-Master 등)에 등록된 상태라면 위와 마찬가지로 주당 최대 20시간까지만 일할 수 있습니다.

 

호주유학 관련 아티클]

>> 호주유학 완전정보 최신 정보 바로가기

>> 호주유학 장학금 정보 바로가기

>> 호주유학 전체 대학정보 바로가기

 

코스 검색

오스트레일리아
학사과정
작성자 소개

호주에서 아르바이트하기

I'm a Korean editor. I would love to share useful information about studying abroad.

무료

'호주에서 유학하기' eBook

읽은 내용이 만족스러우신가요? 우리는 [COUNTRY] 유학 관련 인기있는 기사를 한 권의 디지털 Ebook에 모아놓았습니다

알고 계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