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말레이시아: 유학지 출발 전 - 필독 기사

영어 배우기 좋은 나라, 말레이시아

2508

Albukhary International University 부총장 Omar Farouk Sheik Ahmad교수는 말레이시아가 많은 사람들이 언어에 능통한 나라인만큼 영어를 배우기에도 좋은 장소라고 말했습니다. 이 교수에 따르면, 많은 외국학생들이 높은 교육 수준을 자랑하는 말레이시아의 좋은 언어 프로그램들과 현지인들과의 교류를 통해 그들의 영어 실력을 늘려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수의 현지인들의 영어 실력이 극히 제한적이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말레이시아 전 지역에 영어 교육의 기회가 균등하게 제공될 수 있도록 개선 되어야 할 부분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영어를 잘 하지 못하는 현지인들도 외국인들과는 영어로 대화를 이어나가려는 노력을 하기 때문에 유학생들에게는 영어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영국 영어 문화원의 디렉터 Sam Ayton은 문화원이 교육부와 협력하여 전 지역의 학생들이 받게 될 영어 교육 수준을 개선하는 데에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Omar교수와 Ayton디렉터는 이와 같은 의견을 지난 월요일 Cyberhub에서 개최 된 직장에서의 영어의 중요성에 대한 포럼에서 연설에서도 강조했는데요.

 

신흥 유학국가로 떠오르고 있는 말레이시아가 이러한 꾸준한 영어 교육 개선에 대한 노력으로 얼마나 더 발전 하게 될 지 기대 되네요.

 

추가 정보

*말레이시아 유학에 대해 더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the Star의 기사 원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코스 검색

말레이시아
학업 레벨*
작성자 소개

I'm a Korean editor. I would love to share useful information about studying abroad.

무료

'말레이시아 유학' eBook

기사 내용이 도움이 되었나요? 말레이시아 유학에 관한 인기 정보만 골라 디지털북 한 권에 모두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