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뉴질랜드: 전공별 유학정보 - 필독 기사

뉴질랜드, 의학 전공자에 대한 늘어나는 수요

1128

뉴질랜드는 빠른 비자 발급 서비스와 수많은 장학금 기회 등을 바탕으로 새로운 유학 목적지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즉, 뉴질랜드의 대학들은 높은 수준의 리서치, 교수진, 커리어 서비스, 캠퍼스 등을 갖추어 국제 학생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있는 것이죠.

보건 및 의학 분야의 커리어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으며 힘들지만 보람된 분야이기도 합니다. 로버트 월터 웰링턴 오피스 담당자인 Sean Brunner는 해당 분야에서 전문가의 높은 수요를 강조하며 '헬스 케어 분야는 변화 관리, 리더십, 변화 적응 촉진 등을 위한 기술과 함께 효과적인 경영과 조달 절차 개선 등까지 신경써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뉴질랜드는 현재 의학 및 보건 분야에서 전문가 부족으로 해당 분야로의 커리어를 촉진시키기 위한 제도가 시행되고 있는데,  ‘Grow Your Own Workforce Programme’와 ‘Health Could B 4 U’ 그것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뉴질랜드 정부는 학생들이 과학을 공부하고 의학의 실무적이고 기술적인 분야까지 다루는 코스를 듣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국제 학생들도 뉴질랜드에서 학업을 마치고 해당 분야에서 직무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헬스케어 전문가로서 일을 한다는 것은 학생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요소이며, 또한 지금 뉴질랜드는 이 분야에 대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습니다.

 

와이카토 대학, 오타고 대학, 빅토리아 대학 웰링턴을 포함하여 많은 대학들이 보건 및 의학 분야에서 수준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구 분야 역시 광범위한 주제들을 갖추고 있답니다!


Chairman of Health Workforce NZ의 교수 Des Gorman은 매년 의학 전공 졸업생들은 선별되고 안정적인 직업을 갖게 되는데, 그 때까지 1백만 달러 규모의 정부 지출을 통해 교육 및 트레이닝을 받아 전문가로서 성장하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의학 분야의 전문가들은 뉴질랜드의 귀중한 자산입니다. 뉴질랜드에서 공부를 하고 직무 경험을 쌓는 일이 지금처럼 높은 수요를 보인 적이 없으며 그만큼 미래가 보장된 적이 없습니다. 뉴질랜드에서의 유학을 고려해보고, 보건 및 의학 분야에 어떠한 코스들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보는 것은 어떨까요?

 

 

추가 정보

뉴질랜드의 교육

뉴질랜드를 선택하는 이유

뉴질랜드 시티 가이드

최근 개정된 뉴질랜드 비자- 유학생을 위한 빠른 비자 발급 서비스 

      뉴질랜드 정부 초청 박사 학위 장학금

코스 검색

뉴질랜드
학업 레벨*
작성자 소개

I'm a Korean editor. I would love to share useful information about studying ab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