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싱가포르: 유학지 도착 후 - 필독 기사

5대 관광 명소

3516

싱가포르에는 굉장히 할 것들이 많으며 처음 방문하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당신이 최대한 시간을 활용할수 있도록 싱가포르에 오면 꼭 들려야 할 5곳을 선정했습니다.

리틀 인디아(Little India)

리틀 인디아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다채롭고 흥미로운 곳 중 하나입니다. 비교 대상보다 조금 더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지만, 싱가포르의 문화적 혼합 상태의 여러 측면을 경험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사리와 황금빛 빤짝이 그리고 향신료를 파는 상점들이 즐비하고 독특한 향내가 출입구에서 흘러 나옵니다. 큰 규모의 인도인 커뮤니티가 이곳에 자리잡고 있으며 둘러볼 만한 흥미로운 사원들도 여럿 있습니다. 분위기에 빠져보는 것만이 아니라 인도 음식을 즐겨보는 것도 이곳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 자리잡고 있는 수 많은 가족 경영 레스토랑이나 가판대에서 맛나고 저렴한 음식(전통방식으로 손을 사용해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차이나타운

차이나타운은 꼭 가볼 만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거리를 걸으며 자잘한 장신구들을 판매하는 기묘한 작은 상점들로 가득한, 최근에 복원된 상점 주택들을 둘러 보거나 밤이면 파고다와 스미스 스트리트(Smith Street)를 따라 밝은 조명과 중국 고유의 등을 구경해 보세요. 차이나타운은 구정 즈음의 1월과 2월에 가장 화려합니다. 이때가 되면 거리에는 요란한 축제 장식들이 달리고, 거리 시장은 사람들의 웅성거림으로 가득합니다. 또한 전통 사자춤의 북소리가 밤 하늘을 가득 채웁니다.  스미스 스트리트와 맥스웰 센터(Maxwell Centre)는 저렴한 먹거리 – 중국음식을 맛보기에 좋은 곳이랍니다!

싱가포르 강변

고층빌딩 사이로 옹기종기, 싱가포르의 역사적 유적지와 정부 기관 건물들은 강변을 따라 도시의 식민지 시대의 중심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전설의(그리고 매우 비싼!) 래플즈(Raffles) 호텔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유명한 싱가포르 슬링(Singapore Sling) 칵테일 한잔을 즐기기 위해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명소죠. 싱가포르를 세운 스탬포드 래플즈(Stamford Raffles)가 상륙했던 장소를 기념해서 세워진 래플즈 동상도 이 구역에 있습니다.  흥미로운 박물관과 시장 외에도 거리를 걸으며 이곳의 분위기에 빠져 보세요. 밤이 되면 멋진 조명과 보트 키와 클라크 키의 여러 바와 레스토랑에서 들려오는 소리를 배경 삼아 꼭 강변을 산책해 보세요.

오차드 로드(Orchard Road)

쇼핑의 천국 싱가포르에서는 현지 주민이나 관광객 모두에게 푸르른 오차드 로드는 성지와 같은 존재입니다. 거리에 줄지어 선 커다란 가로수들이 강렬한 열대의 햇빛을 어느 정도 가려주기도 하지만, 이곳의 주인공은 에어컨을 무장한 여러 쇼핑 센터들입니다. 학생들에게는 너무 높은 가격표들이 붙어 있지만, 이곳의 거대한 쇼핑 몰 내부의 현란한 분위기를 경험해 보는 것도 나름 의미가 있답니다.

싱가포르 동물원Singapore Zoo)과  야간 사파리

싱가포르 동물원은 세계 최고의 동물원중 하나로 칭찬받고 있으며 그럴만한 이유가 충분합니다. 이곳의 동물들은 동물원의 분위기를 더 자연스럽고 여유롭게 만들어 주는, 커다랗고 조경 시설이 된 우리에 수용되고 있기 때문에 애니멀 플래닛(Animal Planet)이 다큐멘터리에 이곳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야간에도 대중에게 개방이 되며 가이드 트램 투어를 통해 동물원 내부의 다양한 스테이션들을 둘러 볼 수 있습니다. 야간에는 내부에 도보 출입이 금지됩니다. 기린, 날개 다람쥐, 사자, 표범과 호랑이는 꼭 구경하세요!

코스 검색

싱가포르
학업 레벨*
작성자 소개

Hotcourses Editor is the mysterious, faceless force made up of all our different contributors over the years. From masters in their field to top notch journos, take a peek at some of the talent we’ve had the pleasure of working with.

알고 계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