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영국: 대학 지원하기

졸업생들을 위한 새로운 비자

776

졸업생들을 위한 새로운 비자

 

영국은 2013년부터 적용되는 새로운 비자를 발표했는데요, 핫코스가 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영국 이민부 장관 데미언 그린(Damian Green)은 미래 국제 ‘기업가’들이 학업을 마치고 영국에 더 머물 수 있도록 허용하는 비자를 발표하면서 이는 현재의 점수 방식(point-based system)이 아니라 기여도 방식(contribution-base system)으로 심사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최근의 발표에 따르면, 이 비자는 국제 학생들 중 영국에서 공부하는 동안 기업 활동에 참여하고 졸업 후 영국에서 아이디어 개발 계획이 있는 이들에게 주어지며, 비자 발급 후 2년 동안 더 머물 수 있는 비자입니다.

 

  이는 매우 한정된 카테고리로, 2013년 4월부터 시행되며, 지금까지 국제 학생들이 졸업 후 2년의 취업 준비 기간을 가질 수 있었던  PSW(Post Study Work) 비자의 대체 비자로 보여집니다. 이 PSW비자는 2012년 4월에 없어질 예정입니다.

 

  데미언은 또한 이는 ‘지속 가능한’ 이민 시스템을 위한 것이며, 앞으로 ‘양보다 질’을 우선시하는 이민 시스템을 확립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 편, 최근 호주와 미국은 국제 학생들이 학업을 마친 후 자신의 전공을 살려 현지에서 일을 하기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비자법을 완화시키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

 

* 영국 유학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이 새로운 비자에 대한 영국 홈오피스(UKBA)의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세요. 

 

* 호주는 최근 학생 비자post-study work 비자 개정안을 발표했는데요, 각 링크를 클릭하여 관련 소식을 알아보세요.

코스 검색

영국
학업 레벨*
작성자 소개

Hotcourses Editor is the mysterious, faceless force made up of all our different contributors over the years. From masters in their field to top notch journos, take a peek at some of the talent we’ve had the pleasure of working with.

Free

'Study in the UK' eBook

Enjoy what you’ve read? We’ve condensed the above popular topics about studying in the UK into one handy digital 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