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영국: 유학지 출발 전

런던의 상징적인 건물들 알아보기

899

이 북적거리는 도시에 방문 또는 학습을 하는국제학생으로서, 당신은 많은 외국인들이 문화적인 랜드마크를 보고 경외감을 갖는것을 볼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장소들을 외부에서부터 방문을 하는것 이상의 생각을 해보셨나요? 출입을 하거나 계단을 올라가서 빅벤과 탄성을 자아내는 빅토리아의 기계류를 보고, 하원 의사당실을 방문해서 토론에 참석하고 런던을 다른 관점으로 바라보는것을 고려해본적이 있으신가요? 저희의 사내 태국 에디터Nuannat Simmons가 팁을 제공합니다...

전세계의 관광인들은 영국, 특히 런던으로 모여듭니다. 버킹엄 궁전, 런던아이, 런던타워, 타워 브리지, 빅벤 그리고 국회의사당은 최고의 인기지들입니다. 자연역사 박물관, 과학 박물관, 빅토리아 & 알버트 뮤지엄을 포함한 무료입장의 수많은 박물관들과 내셔널 갤러리와 테이트와 같은 아트 캘러리들이 있습니다.

빅벤으로 더욱 잘 알려진 세인트 스티븐 타워 방문을 위해선 지역의 하원의원을 통해 요청을 해야 할것입니다. 이는 무료이며 영국의 거주인들에게 개방되어있습니다. 해외의 방문객들은 빅벤 내부의 출입이 허가되지 않지만, 영국내의 학생으로서, 당신은 거주인으로 분류가 될것이며 관광인들이 부러워하는 혜택을 누릴수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공간은 극도로 제한이 되어있습니다. 지역의 하원의원을 통해 요청을 한 후부터 3-6개월을 기다려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세인트 스티븐 타워를 올라타는것과 빅벤을 안에서 구경하는것 외에도, 아마 인접한 국회의사당을 방문하고 싶을것입니다. 국제 학생들은 무료 주중 투어를 연중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 혹은 유료로국회의사당을 주말이나 여름기간에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티켓은 £14이며 사전에 예약을 하거나 티켓오피스에서 당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투어는 약 1시간 15분동안 진행되며 커먼스 앤 로드스 챔버스(Commons and Lords Chambers), 퀸스 로빙룸(Queen's Robing Room), 로얄 갤러리 그리고 웨스트민스터 홀을 포함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런던은 많은 숨은 보석들을 보유하고있으며 이들을 찾는데 큰비용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이 도시에 있을때, 표면아래를 판다면 풍부한 역사와 미를 찾을것 입니다.


 

코스 검색

영국
학업 레벨*
작성자 소개

I'm a Korean editor. I would love to share useful information about studying abroad.

Free

'Study in the UK' eBook

Enjoy what you’ve read? We’ve condensed the above popular topics about studying in the UK into one handy digital book.

알고 계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