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영국: 유학지 출발 전

런던 지하철(Tube) 150주년 기념하기!

작성자
1486

세계 최초의 지하철인 영국 런던 지하철은 1863년에 건립되어 올해로 150주년을 맞이 하였다고 합니다. 조금 생소한 튜브(Tube)라는 단어는 영국인들이 런던의 지하철을 일컫는 말입니다. 런던 교통 박물관과 ‘Art on the Underground’는 튜브(Tube)의 역사를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로 축하하고 있는데요! 기념일 객차를 끌어당길 증기 기관차 1호 탑승, 지하철의 역사에 관한 전시회와 강연 등 이를 기념하기 위해 런던 곳곳에서 열리는 행사들을 핫코스코리아에서 알아보았습니다.

 

1월 13일 / 20(일요일)

1892 년에 만들어져 최근 복원된 ‘기념일’ 객차 No.353을 끌어 당길 메트로폴리탄 기관차 No.1을 선보이는 ‘Stream and Heritage train outings’. 티켓 수는 매우 한정되어 있으며 전화(+82 20 7565 7298)로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1월 21일 / 2월 25일 / 3월 25

Sam Mullins, Oliver Green 그리고 David Bownes가 ‘Underground: How the Tube Shaped London’의 작가로서 150년 동안의 역사에 대해 다양한 그림과 함께 강연을 진행할 것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보려면 http://www.ltmuseum.co.uk/ 를 참조 해주세요.

 

2월~10

역 사적인 날을 기념하기 위해 ‘ Poster Art 150 – London Underground’s Greatest Designs’라는 이름을 가진 전시회는 각 전문가들이 선택한 150개의 작품들을 선보일 것입니다. 몇몇 포스터는 행사 기간 내에 직접 구입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보려면 http://www.ltmuseum.co.uk 를 참조 해주세요.

 

2

BFI 는 카나리워프(Canary Wharf)에서 보관화면과 실험영화를 커다란 스크린에 담아낼 예정입니다. 런던 지하철의 모습을 이번 기념일을 맞아 생생히 보여줄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 프로젝트는 ‘Art on the Underground’ 와의 공동 제작 입니다.

 

4 / 10

런 던 액튼(Acton)에 있는 교통 박물관 상점은 이벤트 뒷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이며 메트로폴리탄 객차 No. 353 과 메트로폴리탄 기관차 No.1 이 전시될 것이라고 하네요. 또한 이 기간에는 특정한 테마를 살린 행사가 며칠간 지속될 예정이라 여러 가지 예술 작품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영국 유학에 더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TheIndependent의 기사 원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코스 검색

영국
학업 레벨*
작성자 소개

영어영문학을 전공 중인 대학생 에디터입니다. 핫코스코리아의 기사 작성과 번역 작업을 맡고 있어요. 여러분의 해외 유학 준비에 큰 도움이 되어드릴게요!

Free

'Study in the UK' eBook

Enjoy what you’ve read? We’ve condensed the above popular topics about studying in the UK into one handy digital 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