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영국: 유학지 출발 전

영국 공원의 동물들은 여왕의 소유?

작성자
1379

영국은 공원의 나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공원이 정말 많은 나라입니다. 

런던 시내만 해도 40%가 공원으로 이루어져 있을 정도인데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이드 파크 (Hyde Park), 그린파크 (Green Park), 그리니치 파크 (Greenwich Park), 리치몬드 파크 (Richmond Park) 등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는 공원이 바로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런던 공원은 특별한 것이 있다?

영국의 공원은 백조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새들과 청설모, 노루와 같이 귀여운 동물들이 사람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자연 그대로의 공간이기도 합니다. 전혀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 동물과 새들이 바로 런던 공원을 더욱 특별하게 해주고 있는데요, 

 

그런데 이런 영국의 공원들에서 살고 있는 동물들이 모두 여왕의 소유라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최근 영국에선 이와 관련된 웃지 못할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지난 6월 2일, 백조를 잡아서 요리를 해먹은 혐의로 잡힌 남자가 경찰의 추적끝에 잡히게 되었습니다. 

터키에서 온 하산 피단 (46세)은 베넷츠 레이크 (Bennett’s Lake)에서 백조를 죽이고 있는 모습이 사진에 찍혔는데요, 그는 백조가 여왕의 소유인지, 그리고 공원에 있는 새를 잡는것이 위법인지 몰랐다고 합니다. 

경찰은 추적끝에 켄트에 사는 그의 집에서 잘게 썰어져 냉장고에 있는 백조를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3월 18일 이러한 범죄를 인정한 후 지난 주 세븐오크스 치안법원에서 열린 재판에서 110파운드의 벌금을 부과 받았다고 하네요.

 

영국 유학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알아야할 공원문화!

공원에 있는 꽃, 나무 그리고 동물은 여왕 소유로 지정이 되어 해치는 행동을 하면 벌금을 내게 되어 있다는 것을 꼭 확인해 주세요!

 

>> 영국 유학 대학 전체 리스트 확인하기

>> 영국에서 학생비자로 일하기

 

 

코스 검색

영국
석사과정
작성자 소개

외국 문화뿐만 아니라 그들의 교육 방식에도 관심이 많은 대학생 에디터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유용한 소식들을 전달해 드리기 위하여 항상 노력할게요!

Free

'Study in the UK' eBook

Enjoy what you’ve read? We’ve condensed the above popular topics about studying in the UK into one handy digital 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