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영국: 유학지 소개

영국 대학 PhD(박사), MBA 학생들이 졸업 후 영국 체류허가가 얻기 쉬워져

1351

영국의 PhD(박사), MBA 학생들이 졸업 후 체류허가가 얻기 쉬워져?

 

英내무장관 테리사 메이는 영국의 PhD 및 MBA과정을 졸업한 유학생들이 졸업 후 취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체류하기 위한 조건이 더 완화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내무부 공식발표내용)

 

2013년 4월부터 영국의 PhD(박사) 과정 졸업생들은, 졸업 후 12개월간 구직활동 또는 창업을 하기 위해 체류가 허가됩니다. MBA 졸업생들의 경우 Tier 1 특기자 루트로 1,000가지 이상의 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고요.

 

테리사 메이 내무장관은 12월 12일의 이민국 회담에서 “미래에는 모든 PhD 과정을 졸업한 학생들이 취업활동 또는 조건내의 창업활동을 위해 12개월간 체류할 수 있는 허가가 내려질 것입니다. 오는 4월부터는 그러한 모든 PhD 학생들이 취업 또는 창업활동을 하기 전에 졸업생들에게 12개월의 체류허가가 내려집니다.” 라고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오는 유학생들의 비자발급에 있어서는 “(英내무성이) 더 많은 대학기관과의 검토로 이민체계의 온전함을 보호하는 의미뿐만 아니라 세계에서의 영국 교육체계의 명성을 위하여 앞으로 대학에 검증된 유학생들이 입학하도록 내무성의 규칙을 대학과 칼리지들이 고수하는 지를 감시할 것입니다.” 라고 언급했습니다.

英이민국은 모든 비자 발급대상자들 대상으로 더 많은 인터뷰를 시행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정책으로 인해 10만명 이상의 비자발급 신청자들이 이제는 인터뷰를 받아야 할 것입니다.

영국유학, 입학은 더 까다로워지고 졸업 후 체류는 훨씬 더 쉬워지겠는데요?

 

추가정보

영국 유학정보

hotcoursesabroad.com 기사원문

코스 검색

영국
학업 레벨*
작성자 소개

I'm a Korean editor. I would love to share useful information about studying abroad.

Free

'Study in the UK' eBook

Enjoy what you’ve read? We’ve condensed the above popular topics about studying in the UK into one handy digital 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