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영국: 유학지 도착 후

영국의 여름 즐기기

928

영국을 떠올렸을 , 당신은 아마도 , 그리고 많은 비를 생각하시지요? 대부분의 해에 관한 타당한 추축입니다. 하지만 여름이 오면 해가 다시 나타나고, 영국은 활기를 되찾습니다. 햇볕을 만끽하기 위해, 페스티벌, 파티들, 스포츠 이벤트들 카니발들이 사방에서 나타나기 시작하고, 영국의 서머타임을 진정으로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Hotcourses 에디터 씨는 어떠한 것들이 전개될 것인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가득찬 학년도에서의 고생을 넘기고 시험들을 치뤘을 때,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영국에서 전개가 되는 즐거움을 누리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어디 있을까요? 스포츠, 음악, 음식 혹은 댄스에 관심이 있던지, 모든이들을 위한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영국 써머 일정의 일부의 가장 인기가 있는 이벤트들에  관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윔블던 (6/20  – 7/3)

세계적으로 유명한 테니스 챔피온쉽인 윔블던은 테니스 일정 중 가장 규모가 큰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이며 런던의 매년 여름에 개최되는 놓치면 안될 스포츠 이벤트들 중의 하나입니다.  관중들은 페더러, 나달, 더 윌리암스 시스터 및 자신들이 최고라는 것을 증명하기위해 경기에 참가하는 그외의 많은 선수들을 보기 위해 경기석에 몰려듭니다. 티켓들은 꽤 저렴하며 경기날의 분위기는 좋지만, 티켓 획득을 위해 줄을 길게 서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더많은 정보는 이벤트 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샴페인 앤 스트로베리를 시도해 보세요 – 영국 의 전통입니다!

  1. 티 인더 파크(T in the Park) (7/5 – 7/8)

심일간의 음악 페스티벌로 서쪽 스코틀랜드의 킨로스라는 작은 지방의 오래된 비행장에서 개최가 됩니다. 약 8만명의 사람들이 매년 방문을 하고 티켓은 온라인상 구매가 가능합니다.

핫 액트: 이번해의 출연자들은 콜드 플레이, 비욘세, 더 푸 파이터스 그리고 부르노 마스를 포함 합니다.

  1. WOMAD (7/29  – 7/31)

WOMAD World Of Music Arts and Dance(음악예술 및 댄스의 세계)의 약자입니다.. to promote unity through the arts. 이 이벤트는 음악, 예술, 댄스를 홍보하며 세계 각국의 문화들을 예술을 통한 통일성 촉진을 위해 단결시킵니다.  

이번해의 이벤트는 찰튼 파크, 맘즈버리, 윌트셔의 25번째 기념일을 찬양합니다. 음악, 댄스, 놀이기구, 전시회, 포럼 및 워크샵들이 있습니다.

핫 팩트: 1982년도 부터, WOMAD 160개 이상의 페스티벌들을 개최했으며 전세계의 27개국의 나라들 및 섬에서 이벤트를 기획 하였습니다.

  1. 포뮬라 1 그랜드 프릭스 실버스톤 (7/08 – 7/10)

속도 열렬가들을 위해포뮬라은 최고의 모토 스포츠 레이싱의 최고의 경험이 될 수 있으며 실버스톤은 확연하게 이 시즌의 하이라이트 입니다티켓은 상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제한 날짜 및 그랜드 프릭스 이벤트에 따라 변동이 됩니다

핫 히스토리: 실버스톤 최초의 포뮬라 1 그랜드 프릭스를 주최랬으며, 1950년에 현대 모토 스포츠의 보금자리고 여겨졌습니다.

  1. 글라스톤버리 페스티벌 (2013년6 26)

글라스톤버리의 최대의 써머 페스티벌은 매년 35만명의 가입된 온라인 유저들 중  14 5천명의 행운아들이 티켓을 확보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들이 공연을 하며 거의 5일간 지속됩니다. 페스티벌은 동부의 타운 글라스튼버리(Glastonbury)에서 6마일이 떨어진 섬머셋 (Somerset)지역인에서 영국 남서부의 작은 빌리지인 필튼(Pilton)과 필(Pylle) 사이의 워디 팜(Worthy farm) 에서 펼쳐 집니다. 또한 이 이벤트는 BBC에 의해 방송이 되기에 티켓을 놓친 이들은 집에서 시청을 하며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티켓, 캠핑 및 지역에 대한 추가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또한 이 페스티벌에 대한 더 많은 이해를 위해선 BBC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핫 팁:  장화를 챙기세요진흙투성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1. 노팅힐 카니발 (8/28 – 29)

런던 서부의 서인도 공동체 사이에서 시작한 작은 스트릿 파티가 캐러비안의 모든것들을 기념하는 웅장한 연중 카니벌로 성장하였습니다. 이 한 주말을 위해 런던의 모든 길들이 교통이 중단이 되고 밝은 코스튬을 입은 사람들로 넘쳐납니다. 수백만개의 민족 요리들이 가판대에서 판매되며 음악 시스템, 퍼레이드, , 밴드들 및 파티들이 밤까지 쉬지 않고 진행됩니다. 진정으로 다방면적인 환경, 사운드 및 스타일이 런던 라이프의  다문화적인  요소를 강조합니다. 놓치지 마세요.

: 카메라를 가져가세요. 퍼레이드는 뱅크할리데이 월요일에 노팅힐을 거쳐가며 밝은 색깔의 플롯들과  장식 스톨들과  웅장하고 깃털이 달린 코스튬과 반짝이는 옷들을 입은 캐러비안 댄서들을 보게 될 것 입니다.

이 이벤트들은 매 여름에 영국에서 열리는 이벤트들을 비교 했을 시 빙산의 일각에 불과 합니다. 더 많은 이벤트 정보는, 여기를 클릭 하세요.

파티를 할 준비가 되셨나요? 문밖으로 향하기 전에, 안전하고 경험을 최대한 살리기 위한 몇 개의 팁을 드립니다:

  1. 충분한 시간을 두고 사전에 티켓을 구매하도록 하시고 페스티벌 기획자들에 의해 허가를 받은 공식 사이트들에서만 구매를 하세요.
  2. 위치: 가야할 장소와 찾아가는 방법을 정확히 알도록 확인하세요. efestivals내셔널 레일 서비스 웹사이트는 교통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3. 캠핑: 모든 캠핑 필요도구들을 챙기도록 하세요. 탑 페스티벌 캠핑 팁을 위한 링크를 클릭하세요.
  4. 페스티벌에 간다면, 건강 및 안전 정보에 관해 읽으셔야 합니다.
  5. 신분증 서류와 최근친족의 정보를 소지하도록 명심하세요.

페스티발들은 긴 해의 마지막에 스트레스을 날릴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며, 학우들과 당일 여행을 떠나는 것은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좋은 기회 입니다. 긴장을 풀기 위한 좀더 차분한 길을 찾고 있다면, 런던의 문화에 자신을 통합시킬 수 있는 내셔널 아트 갤러리웨스트 엔드 시애터와 같은 수많은 갤러리들이 있습니다.

런던의 풍부하고 다양한 예술 명소들에 대한 추가 정보는, 아트 유학생에 의한 저희의 블로그를 읽어보세요.

추가 정보

BBC 단체 페스티벌 서바이벌 가이드

페스티벌이 자신의 취향에 맞지 않는다면, 이번 여름에 여행을 가보세요.

주디램씨의 학생 여행에 관한 기사.

하지만, 무대 뒤에서 일을 할 주인공이 되고싶다면, 이벤트 매니지먼트의 코스를 확인해 보세요. 영국 유학영국 문화 에 대한 추가 정보는 링크를 방문하세요,

코스 검색

영국
학업 레벨*
작성자 소개

I'm a Korean editor. I would love to share useful information about studying abroad.

Free

'Study in the UK' eBook

Enjoy what you’ve read? We’ve condensed the above popular topics about studying in the UK into one handy digital 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