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영국: 전공별 유학정보

학위 과정 크리에이티브 멀티미디아

513

저는 현재 크리에이티브 멀티미디아의 우등 학사 학위(BA (Hons) in Creative Multimedia)의 마지막 학기를 밟고 있습니다. 저희 대학교는 외국대학교로서 여러개의 캠퍼스가 전세계에 분포되어있으며 런던 캠퍼스는 아름다운 그린 파크 바로 건너편에2007년 설립되었습니다. 이 소규모의 캠퍼스에 맞게 소수의 학생들로 구성이 되어 학습경험을 더욱 개인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특히 저는 예술관련 과정을 학습하고 있기에 교수진들과 가깝게 작업을하고 배울수 있는 수 많은 기회를 갖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미디아 과정은 3D를 포함한 그래픽 디자인과 필름 스터디를 수반합니다. 대부분의 저희 교수님들은 스튜디오를 운영하거나 높은 평가를 받는 직종에 있으며 나이가 젊습니다. 저희가 학업을 진행하는 동안 저희 교수님들이 예술기관들에서 수상을 하는것을 종종 보게됩니다. 가끔 운이 좋을땐 전문가들에게 가까이 배울수 있도록 개인화된 일대일 강의를 제공받기도 합니다.

디자인 학습이 가진 성격을 이유로, 저희는시험 기반보다는 프로젝트 기반의 작업을 하도록 지휘가 됩니다. 또한 구체적인 역사들과 미디어 업계가 요구하는 현재의 기술에대한 지식을 넓히는데 도움을 줄 개인적 미래 업계 연구에대한 논문을 작성하도록 격려를 받습니다.

저의 마지막 학기에는 저희 교수님 한분과 친분이 있는 현지의 건축회사의 웹사이트를 만들고 브랜딩 및 그래픽 디자인을 혼자 담당하게 될 것입니다. 저는 이번에 저에게 주어진 기회와 포트폴리오를 더욱 탄탄히 만들게되는 동안 이 프로젝트를 통해 제가 얻을 지식에 대하여 굉장히 기대를 하고있습니다.

이미 저는 전 교수님이자 명성있는 기관의 필름제작자를 위해 디지털 페인팅을 제작했으며 이는 저에게 진로의 문을 열어주는데 후에 도움이 될거라 믿습니다. 업계에서의 경험이 없이 (특히 이러한 금융 위기시기에) 직장을 구하는것은 쉽지가 않으며 많은 링크와 네트워킹이 요구됩니다. 쉬지않고 변하는 업계의 동향을 두고, 실제 업계에대한 지식을 넓히고 실무적인 경험을 최대한 많이 획득하는것은 학생들이 마지막에 자신들의 드림 잡을 찾을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믿습니다.

확연하게 아트를 공부하고있다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 업계에 둘러싸인역동적이고 예술적인 요소들이 쉽게 목격되는 영국의 환경은 유익하다고 봅니다. 영국엔 수백만개의 아트 및 디자인 관련 학과가 개설되어 있습니다. '영국학습의 예술' 기사를 통해 성공한 예술가들의 스토리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코스 검색

영국
학업 레벨*
작성자 소개

I'm a Korean editor. I would love to share useful information about studying abroad.

Free

'Study in the UK' eBook

Enjoy what you’ve read? We’ve condensed the above popular topics about studying in the UK into one handy digital book.

알고 계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