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영국: 전공별 유학정보

학생 경험: 런던의 영어 과정

554

제 이름은 Alejandra 이고 25세 입니다. 일반 영어 과정을 공부하기 위해 런던에 처음 왔지만, 도착한 순간부터 대학교에 입학을 하겠다는 결심을 이미 하게 되었습니다. 영어 과정을 공부하는 것은 다른 이들과 대화를 할 가능성을 열어 준 다는 것 뿐만 아니라, 외국에서 제 자신을 위한 새로운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방법이란 것을 의미 했습니다.

초기의 경험

처음에는 다른 국가로 이전을 하는 것이 암시하는 문화적 충격에 대해 굉장히 걱정을 했었습니다. 저의 따뜻한 라틴의 문화와 큰 범세계적인 도시들의 특징인 바쁨과 무관심에 대한 주요한 차이점에 대해 인식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의 학교는 역종적인 국제 공동체를 가지고 있었고 전세계에서 모여든 모든이들이 공유하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런던에서 국제 유학생이 되기. 좋은 친구들을 사귀기까진 긴시간이 걸리지 않았으며 그들은 결국 제 가족이 되었습니다.

도시

박물관, 갤러리 그리고 일반적으로 런던주변 걸어다니기는 이 도시와 저의 모국의 도시인Bogotá 가 공유하는 특징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도와 주었습니다. 게다가, 런던은 수천가지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는 흥미로운 도시입니다. 당신은 익명으로, 되고싶은 누구나 될 수가 있습니다. 제 친구 스티브는 런던은 상황들이 하룻밤에 바뀔수 있는 도시라고 했습니다!  그게 정확이 런던에 사는것이 신나는 경험인 이유입니다.

과정

제 영어 과정은 생활에 쓰이는 기본적 언어 툴을 제공하였습니다. 어느 대학교 과정이라도 자신의 속도에 맞춰 배우며 고치고 고무를 받기 위해 시작하기 전에 좋은 언어 기반 실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학교를 시작 했을때 학문적 생활의 챌린지를 맞서기 위한 어느 정도의 레벨의 영어가 요구될것이며 그에 맞춰 응답을 할 줄 아야 합니다. 제가 일반 영어를 공부했을때 유동적인 시간표를 받았으며 제 방법으로 기술을 개발시키는 자율성을 부여받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좋은 레벨의 영어실력을 얻는것은 자신이 받게되는 혜택이며 이는 대학교 및 미래의 더 나은 직장에서 실력을 발휘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진로

마지막으로 라틴 아메리칸 석사 학습을 위해 대학교에 들어갔으며 라틴 아메리카의 시사에 대해 작성할 저널리스트가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저는 그때까지 많은 시간이 걸릴것 이란걸 알지만 필요한것은 열심히 그리고 일관적으로 일을 할 의지입니다. 어쨌든 노력과 헌신으로 이루지 옷할 것은 없습니다!

유용한 링크

영국 유학에 대해 그리고 런던내 다른 학생들의 생활 경험에 대해 더 읽어 보시려면, 이 링크를 따라오세요.  

코스 검색

영국
학업 레벨*
작성자 소개

Aspiring journalist and Cambridge University graduate, Londoner 'by adoption'. Tweeting for @hotcourses_Abrd

Free

'Study in the UK' eBook

Enjoy what you’ve read? We’ve condensed the above popular topics about studying in the UK into one handy digital 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