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에 대해

애스톤 대학교 소개

연구 주도 대학교인 애스톤은 1895년 설립되었습니다. 1966년부터 종합대학교로 인정받고 있으며 탁월한 강의 수준과 업계와 정부와의 탄탄한 유대 관계로 유명합니다. 버밍엄 도심에 자리잡고 있으며 학문, 사교 및 숙소용 건물들이 들어선 40에이커 규모의 캠퍼스를 자랑합니다. 본교의 학생 수는 10, 500명으로 130여 개국 출신입니다.

 졸업생 진로 전망, 강의 및 학생 만족도를 기준으로 평가할 때, 애스톤 대학교는 2014년 종합 대학교 가이드(Complete University Guide 2014)에서 영국내 27위에 올랐습니다. 또한 약리학과 약학(7위), 마케팅(5위) 그리고 안과학(2위) 등 여러 학과가 최상위 10위 이내에 올랐습니다. 타임스 고등교육 세계 랭킹(Times Higher Education World rankings)에서는 전세계 대학교 중 최상위 2%에 속했습니다.

애스톤의 4대 대학은 다양한  학부 및 대학원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공공 및 민간 부문과 협력하여 맞춤형  학부 예비과정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학사 학위는 학생들에게 유급 실무 연수나 해외 자매 교육 기관에서의 해외 연수가 포함되는 샌드위치 코스를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실무 연수는 학생들에게 지식을 실무에 적용하면서 값진 전문 경험을 얻어 취업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애스톤 졸업생들은 주요 국제 기업들이 다투어 채용하는 인재들로, 본교는 항상 졸업생 취업률 집계에서 최상위에 속하고 있습니다. 본교는 현재 졸업생 취업률 전체 8위를 차지하여 심지어 옥스포드를 능가하고 있습니다(2013년도 선데이 타임스 대학 가이드). 본교는 항상 영국 상위 40대 대학교들 중 하나로 꼽혀 명문 대학교로서의 위상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본교의 연구와 혁신에 대한 열정은 산업과 사회에 커다란 영향을 미쳤습니다. 본교 사례 연구의 실제 적용은 사업 수행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현대 비즈니스 세계의 도전 과제에 대응하기 위해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프로세스가 개발되었습니다.  2014년도 REF (Research Exercise Framework)에서 애스톤은 영국 대학교 중 연구 성과 최상위 20위에 올랐으며 전반적인 연구 활동의 약 80%에 대해 ‘세계를 주도하는’ 그리고 ‘국제적으로 탁월한’ 수준임을 인증받았습니다.

애스톤에는 현재 30명의 한국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교직원들이 정기적으로 한국을 방문하여 자매 학교인 고려대학교와 협력하고 국제 회의에 참가합니다.

애스톤 언어 및 사회 과학 대학은 매년 10월에 열리는 KOTESOL (The Korea Teachers of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 회의에 참가하며 애스톤의 학자들은 다양한 주제에 대해 서울의 영국문화원에서 학술 강연을 진행합니다.

태권도를 포함하여 한국 학생들이 특별히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동아리들이 있으며 유사한 종교적 배경을 가진 학생들이 모일 수 있는 여러 동아리들이 있습니다.

국제사무국의 직원들이 매년 두 번 한국을 방문하여 유학 박람회에 참석하고, 본교의 공인 대행 유학원을 통해 학교, 대학 및 자매 기관을 방문하여 학생들을 만납니다. 방문 활동의 향후 일정 및 대상 장소를 확인하세요.

위치
학부
연구의 강점
시설 및 서비스
순위 및 등급
학생들의
갤러리
주요 사항

Aston University 위치 England.

최소 아이엘츠 점수 학사과정 6 석사 (대학원) 과정 6.5

Aston University는 아이엘츠를 인정합니다*

*선택한 대학의 정확한 입학 조건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코스

코스 찾기
학업 레벨 선택

리뷰

학생 평가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 보세요.

해외유학 장학금

장학금 이용가능

Aston Alumni Bursaries

지원 세부정보:

Unavailable

Aston Excellence for MBA students 2015/16

장학금 액수:

4000

지원 세부정보:

Unavail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