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해외 유학: 유학지 출발 전

한국으로 전화걸기 – 가장 저렴한 방법들!

3378

 

집에 이미 연락을 해서 본인이 새로운 학업환경에서 안전하게 잘 지내고 있다는것을 알려드렸나요?

혹은 비싼 전화요금때문에 걱정이 되었나요?

제가 다른 수단을 이용해서 국제전화를 걸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팁을 알려드립니다, 저렴한 방법이요!

 

 

스카이프(Skype)

skype.com

만일 자신이 그들의 목소리와 얼굴이 그리울때, 스카이프프는 모국의 사랑하는 이들과 대화를 나누기에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스카이프는 무료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으로 인터넷을 통해 전화를 하고 상대방을 볼 수 있습니다(물론 웹캠이 필요).

 

저는 이 서비스를 소개받았을때 기뻤고 ABC만큼 사용하기가 쉽다는것에 감동받았습니다!

A: 위의 링크를 방문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야합니다(무료!)

B: 스카이프에 가입하세요( 당신의 사랑하는 이들이 A와 B의 절차를 따르도록 확인하세요!)

C: 사랑하는 이들의 ID를 추가시키고, 그들이 승낙을 할때까지 기다리세요, 녹색의 ‘전화하기’버튼을 누르시면, 긴 무료 채팅을 즐길 준비가 되었습니다!

 

Pay As You Go 심카드 (SIM Cards)

lycamobile.co.uk 
lebara-mobile.co.uk

 

위의 회사들을 이용해서(링크) SIM카드를 이용해서 저렴한 요금으로 집에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집근처의 수퍼마켓이서 구입을 하거나 시내중심가의 부스에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O2, Orange, T-Mobile 또는 Vodafone 간은 통신사들 또한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이들은 특정된 심카드를 지급합니다.


 

국제 전화 카드

국제 전화 카드는 영국에서 널리 팔리고 있으며 제가 장담하건데 자신의 근처 수퍼마켓이서 구입을 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선택권이 넓을수록 더욱 혼란스러울 마련인데, 어떤 카드가 모국에 전화를 거는데 더욱 저렴한 요금제를 제공하는지  조사를 하도록 하세요.

길거리에서 무료로 받게되는 국제 전화카드들을 조심하세요. 숨겨진 비용이 있을수 있으니, 저라면 이용을 하지 않을 겁니다!

 

국제 전화 사이트들

telediscount.co.uk/accessnumbers

callhappy.co.uk

rebtel.com


국제 전화 사이트들은 본인이 걸고 싶은 번호전에 눌러야 하는 코드 넘버들을 제공합니다. 가입을 할 필요는 없지만 보통 두가지의 다른 코드넘버를 주어받게 되며 이는 핸드폰인지 일반 전화인지에 따라 이용하게 됩니다.

더 많은 정보와 서비스 이용방법을 위해선 위의 링크를 방문하세요. 저는 이 코드 넘버들을 이용한적이 있고 통화가 아주 선명했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코스 검색

국가를 선택해주세요.
학업 레벨*
작성자 소개

I'm a Korean editor. I would love to share useful information about studying abroad.

필독 기사

인기 유튜버들을 통해 즐겁게 영어 공부하기

사진 출처: Baewatch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게 된 것은 바로 유튜브 덕분이었습니다. 유튜브를 통해 우리는 앉아서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요. 혹시 유튜브에 본인의 채널을 만들어 꾸준히 비디오를 업로드하는 Youtuber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영국, 미국, 호주 등의 영어권 국가에는 정말 많은 인기 유튜버들이 있답니다. 게다가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영어 공부에도 매우 효과적이죠. 한국에서는 쉽게 알기 어려운 외국인들의 일상 생활 및 문화를 체험할 수 있을 테니까요! 나라별로 다른 악센트 역시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 듣기 시험에도 매우 유용할 거예요. 당장 유튜브에 Accent Tag만 검색해도 각국의 악센트를 비교한 흥미로운 비디오가 쏟아져 나온답니다. 시험 준비를 하느라 비슷한 내용의 듣기 공부만 하는 것이 지루하신가요? 세계의 인기 유튜버들을

4096

15분만에 프레젠테이션 능력 향상시키는 방법

프레젠테이션은 대학 강의에서도, 직장에서도 피할 수 없이 누구나 꼭 거쳐야 하는 과정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것이기도 하죠. 이 프레젠테이션 능력을 기르기 위해서는 물론 전문 코치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바로 직접 부딪쳐보는 것인데요. 여러 번의 시행착오를 거쳐 문제점을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2000년도 토스트마스터즈 세계 연설 챔피언십 우승자인 Ed Tate가 공유한 프레젠테이션 기술로 한층 더 향상된 프레젠테이션을 할 수 있길 바랄게요! 5개의 단계마다 각 3분씩이 소요되며 준비물은 단 15분의 시간과 스마트폰뿐입니다.   1단계) 3분: 아무 주제로 연설한 것을 녹화하기 HR 정책이든, 초등교육이든 주제는 전혀 상관없습니다. 아무 주제나 하나 골라 3분 동안 카메라 앞에서 그것에 대해 연설해보세요. 마치 앞에 관중들이

2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