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해외 유학: 유학지 출발 전

일본 적십자 구호 동참 호소

673

Hotcourses는 사이트 이용자들께 일본 적십자 모금회에 기부 할 것을 정중히 권유

일본이 금요일의 거대한 리히터 척도(Richter scale) 8.9의 지진과 차후의 쓰나미 및 부각되는 원전 상황의 빠른 속도로 늘어나는 인도적 위기의 대응을 지속하게 됨에따라, 전 세계의 비정부 기관들(NGOs)과 자선 단체들은 모금 운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 지진은 일본 동해안을 7미터높이의 파도의 쓰나미를 유발시켰으며 파괴의 흔적을 남기고 갔습니다. 현재까지 이 재난으로 인해 2,000여명 이상의 사망자가 발생하였으며 수많은 이들이 부상을 입거나 일본의 동해안으로부터 피난을 했습니다.

앞으로 공식적으로 확정된 사망자의 수는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 지진사태는 건물들에 가혹한 피해를 남겼으며 수백만의 주택들의 수도와 전기공급을 절단 시켰습니다.

일본 적십자는 이번의 재난이 처음 발생되었을때 부터 투입이 되었으며, 응급 치료 및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번 재난에 의해 영향을 받은 일본인들과 외국들인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지원하기 위해 의사, 간호사 및 지원자팀이 동원되었습니다.

Hotcourses는 일본국민들과 토호쿠 태평양 지진의 피해를 입은 이들에게 깊은 조의를 표합니다. 일본의 큰 규모의 지역에 지진과 쓰나미가 불러온 고통과 피해의 정도는 가늠하기가 불가능할 정도입니다.

상황이 굉장히 유동적인데다가 지진, 쓰나미 그리고 현재의 원전상황에 의한 피해자 수에대한 정보가 시시가각 변화하고 있기에, 전개되는 상황의 업데이트를 위해선 뉴스를 정기적으로 확인 하시길 조언드립니다.


적십자에 기부하기
저희는 본사직원들과 이용자들에게 적십자 사이트를 방문하여 다음의 페이지를 통해 선금을 기부를 하시길 당부드립니다:

redcross.org.uk/Donate-Now

ifrc.org/en/get-involved


유용한 링크들:
일본내의 학생들에대해 걱정을 하시는 부모님과 보호자들은 외교영연방부(Foreign and Commonwealth Office) 헬프라인으로 연락을 하시길 바랍니다 (+44 20 7008 0000; http://japan.earthquake@fco.gov.uk).

일본내의 많은 교육기관들은 헬프라인 및 긴급 연락처 번호를 게시하였으니 최근의 뉴스와 조언을 위해선 각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적십자는 일본내의 가족들에게 연락을 취하길 필요로하는 이들을 위해 최근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글(Google)은 사람찾기 툴을 런치했습니다.

영국 외교영연방부는 현재 일본 북동부 지역과 도쿄로의 여행을 자제하도록 권고하고 있습니다.

일본내 영국 국민에대한 정보를 포함한 가장 최근의 영국의 반응.


 

코스 검색

국가를 선택해주세요.
학업 레벨*
작성자 소개

I'm a Korean editor. I would love to share useful information about studying abroad.

필독 기사

인기 유튜버들을 통해 즐겁게 영어 공부하기

사진 출처: Baewatch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게 된 것은 바로 유튜브 덕분이었습니다. 유튜브를 통해 우리는 앉아서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데요. 혹시 유튜브에 본인의 채널을 만들어 꾸준히 비디오를 업로드하는 Youtuber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영국, 미국, 호주 등의 영어권 국가에는 정말 많은 인기 유튜버들이 있답니다. 게다가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영어 공부에도 매우 효과적이죠. 한국에서는 쉽게 알기 어려운 외국인들의 일상 생활 및 문화를 체험할 수 있을 테니까요! 나라별로 다른 악센트 역시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 듣기 시험에도 매우 유용할 거예요. 당장 유튜브에 Accent Tag만 검색해도 각국의 악센트를 비교한 흥미로운 비디오가 쏟아져 나온답니다. 시험 준비를 하느라 비슷한 내용의 듣기 공부만 하는 것이 지루하신가요? 세계의 인기 유튜버들을

4097

15분만에 프레젠테이션 능력 향상시키는 방법

프레젠테이션은 대학 강의에서도, 직장에서도 피할 수 없이 누구나 꼭 거쳐야 하는 과정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것이기도 하죠. 이 프레젠테이션 능력을 기르기 위해서는 물론 전문 코치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바로 직접 부딪쳐보는 것인데요. 여러 번의 시행착오를 거쳐 문제점을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2000년도 토스트마스터즈 세계 연설 챔피언십 우승자인 Ed Tate가 공유한 프레젠테이션 기술로 한층 더 향상된 프레젠테이션을 할 수 있길 바랄게요! 5개의 단계마다 각 3분씩이 소요되며 준비물은 단 15분의 시간과 스마트폰뿐입니다.   1단계) 3분: 아무 주제로 연설한 것을 녹화하기 HR 정책이든, 초등교육이든 주제는 전혀 상관없습니다. 아무 주제나 하나 골라 3분 동안 카메라 앞에서 그것에 대해 연설해보세요. 마치 앞에 관중들이

2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