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호주: 대학 지원하기

호주 유학생 수 감소 추세

1923

많은 학생들이 코스 필요조건을 충족하는 데에 실패함에 따라 호주 입국 관리국에서는 작년에만 10,000개 이상의 학생 비자를 취소시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들 중 2,219개는 해당 비자를 소지한 학생들이 수업을 잘 따라가지 못하거나 출석 일수를 채우지 못했기 때문에 폐지되었다고 하는데요. 15개는 잘못된 정보나 가짜 서류를 제공한 혐의로 취소 되었다고 합니다. 입국 관리국은 학생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학생인 척 하는 3,107명에 달하는 학생 비자 소지자들의 비자 또한 취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금년 8월 기준, 호주 유학생의 수는 461,477명이었습니다. 그러나 Australian Education International에 따르면 이는 작년에 비해 7.6퍼센트나 감소한 숫자입니다. 유학생들은 작년 기준 호주 경제에 있어 163억달러라는 엄청난 양의 기여를 해왔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학생들의 존재는 경제적인 부분 외에도 많은 부분에서 국가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금주 Melbourne에서 열린 국제 교육 회의의 연설가 중 한 명이었던 Egron Polak은 “유학생들은 우리의 삶과 공부를 더 풍요롭게 해 준다.”며 세계의 모든 대학들이 유학생들과 더 강력한 문화적, 학업적 관계를 가져야 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더 강력해진 비자 조건으로 인해 국제 학생들의 호주 유학이 까다로워진 반면에, 유학생들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는 중국과 말레이시아와 같은 아시아 국가들에서는 유학생의 수가 매 년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 호주 유학에 대해 더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 The Age의 기사 원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코스 검색

호주
학업 레벨*
작성자 소개

I'm a Korean editor. I would love to share useful information about studying abroad.

필독 기사

서호주 대학교 (UWA)가 특별한 이유!

서호주 대학교 ( The University of Western Australia - UWA)  는 호주를 대표하는 명문 대학교로 호주내 대학순위 3위 를 차지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서호주 대학교 (UWA) 는 ‘Good Universities Guide 2014’의 학생 수요, 졸업생 성과, 졸업 후 취업, 상근직 취업, 연구 집중도 및 연구비를 포함한 연구 주요 평가에서 호주 내 전체 1위에 선정되었다고 하는데요~ 호주 유학을 준비하는 많은 학생들을 위해 서호주 대학교가 특별한 이유를  핫코스 코리아 에서 집중 분석해 봅니다.   >> 서호주 대학교 (UWA) 정보 바로가기   서호주 대학교 (UWA)가 특별 한 이유는 바로 여기에~    첫번째,

4119

호주유학을 고려해 보아야 하는 이유 5가지!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호주는 유학이나 여행에도 어려움이 없는 안전한 영어 사용 국가들 중의 하나입니다. 현재 호주에는 140개가 넘는 나라에서 온 384,000명에 이르는 유학생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왜 이렇게도 많은 사람들이 호주를 찾는 걸까요? 그 이유를 핫코스코리아에서 알아봤습니다.   1. 탁월함 호주식 직업, 기숙교육은 세계 최고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모든 분야의 교육과 훈련에 있어 국제적으로 저명한 호주 대학들은 많은 교육과정들의 탁월함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교육기관들은 실용적인 직업훈련을 통해 졸업생들이 고용주들이 원하는 기량과 기술을 터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에 따른 생산성 증가는 호주의 경제 성장에 큰 이바지를 해왔습니다.   2. 다문화 사회 호주는 많은 문화들이 조화 된 안전한 사회입니다. 호주인들은

2130

호주 사립 교육기관도 빠른 학생 비자 처리

(Adelaide, Australia)    호주 신문 The Australian 은 지난 4월 13일, 호주의 대학교에만 주어졌던 학생 비자 빠른 서비스 혜택을 새롭게 개정된 이민법에 의해 호주 사립 컬리지와 TAFEs 중 선별된 기관들도 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캔버라에서 진행된 회의에서 호주 연방-주정부협의회( Council of Australian Governments )는 사립 컬리지들이 2012년 하반기에는 학생 비자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데 합의했습니다.   호주 비자를 신청하는 모든 해외 학생들 혹은 'level 1 risk assessment' 국가 출신의 학생들은 은 낮은 이민 위험률을 가지고 있다고 간주될 것입니다. 중국(level 3)과 인도(level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