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영국: 유학지 출발 전

타임 아웃 런던의 학생들을 위한 가이드, Time Out Student!

1610

런던의 영화, 연극, 뮤지컬 뿐만 아니라 구석구석에서 일어나는 모든 이벤트에 대한 소식과 레스토랑, 카페, 마켓 등의 정보까지 매일 업데이트되는 타임 아웃 런던(Time Out London)! 타임 아웃 런던은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얻을 수도 있고 매주 발간되는 잡지를 구매할 수도 있는데요, 런던에 여행을 온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의 유학생들, 심지어 런더너들도 HOT한 정보를 얻기 위해 가장 먼저 찾는 것이 바로 타임아웃 런던이랍니다!

 

그래서, 타임 아웃 중에서도 '학생'들이 가장 필요로하고 원하는 정보만을 모아놓은 Time Out Student 페이지를 소개해볼까 해요~

Time Out Student 페이지는 아래와 같이 크게 4가지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1)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박물관, 전시, 이벤트 혹은 무료 와이파이 존 정보 등을 검색해볼 수 있는 Free London

2) 음식값 비싸기로 유명한 런던 시내에서 저렴하게 맛있는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레스토랑 등을 소개하고 있는 Eat For Less in London

3) 락페스티벌, 빈티지 페스티벌 등의 티켓이나 여행 티켓에 응모할 수 있는 Win Amazing Prizes

4) 그날 그날의 특가 행사, 학생 할인 등의 정보를 담고 있는 Get Great Deals in London

 

 

살인 물가로 유명한 런던이지만, Time Out Student의 유용한 정보들을 잘 활용하면 큰 돈을 들이지 않고도 런던 구석구석을 보고 듣고 느낄 수가 있을 것 같죠? 그 중 지금 현재 여러분들이 즐길 수 있는 몇 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포토그래퍼 갤러리의 무료 전시


The Photographers' Gallery가 얼마전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재오픈을 했습니다. 5층으로 된 이 갤러리의 모든 전시가 무료이고, 7월 1일까지 Edward Burtynsky의 기름(Oil)을 주제로 한 사진전이 열리고 있는데요, 국내에서 흔히 접하기 힘든 사진 작가의 작품 세계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오후 1시에는 갤러리 1층에 있는 카페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이라는 주제로 짧은 토크가 진행되기도 하니, 시간 맞춰 방문하여 참여해보는 것도 좋겠죠?

 

 

LOVEBOX 2012 티켓 응모

LOVEBOX 2012는 다음 주말에(6월 15일-17일) 런던시내에서 아트, 음악, 거리 공연 등이 12개의 무대에서 펼쳐지는 페스티벌로 Hot Chip, Friendly Fires, Crystal Castles, Lana Del Rey 등이 무대에 오르게 되는데요, 하루 £29~£49.50 정도 하는 티켓을 타임 아웃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영 국의 여름은 그야말로 '페스티벌의 계절'이라고 할만큼 수없이 많은 페스티벌이 전국 곳곳에서 열리는데요, 티켓 가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유학생들에겐 그림의 떡에 불과할 때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공짜 티켓을 받을 수만 있다면 수백번이라도 클릭하겠다!는 마음으로 이러한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잃을 것은 아무것도 없답니다! 운만 따라준다면, 집으로 배달되는 티켓 2장을 받을 수가 있죠.

 

이제 시험과 과제로 허덕이던 마지막 학기도 끝나고, 여름 방학이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 영국의 뜨거운 페스티벌 스피릿에 흠뻑 빠져들 준비- 되셨나요!

 

추가 정보

 

* 영국 유학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링크를 클릭하여 더 많은 정보를 검색해보세요.

* 영국 유학 시 이용할 수 있는 작지만 강한 장학금들을 알아보세요.

* 영국에서 센스있게 절약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 살인물가 런던에서 살아남는 법이 궁금하시다면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코스 검색

영국
학업 레벨*
작성자 소개

I'm a Korean editor. I would love to share useful information about studying abroad.

필독 기사

품절녀 탕웨이의 영국 유학시절

지금 한국과 중국 모두 탑스타 탕웨이와 한국인 김태용 감독과의 결혼소식으로 떠들썩 합니다. 많은 남자 분들은 현재 전생에 나라를 구한 김태용 감독님에 대한 부러움이 클텐데요~   한국에서는 '색계'로 먼저 알려진 탕웨이의 잘 알려지지 않은 영국 유학 시절을 알아볼까 합니다.  2007년 양조위와 함께 찍은 '색계'는 한국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하지만 영화 속의 과도한 섹슈얼 장면으로 인해서 2008년 중국 당국은 탕웨이의 방송 출연 및 광고 등 모든 활동을 금지합니다.  당시 한창 인기를 누리고 있던 탕웨이는 갑작스런 금지령에 홍콩에서 머물게 되었는데요, 바로 이때 탕웨이는 영국으로 유학을 갔습니다. 이때 탕웨이는 매우 힘겹게 영국 유학 생활을 하며 생활비를 번 얘기로 인해서 당시 중국 젊은이들에게 큰 영감을 주었다고

7877

영국의 크리스마스 관련 용어들

12월 25일 크리스마스가 바로 내일로 다가왔습니다! 가족이나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보낼 멋진 크리스마스 계획을 세워두셨나요? 한국의 크리스마스 관련 용어로는 메리 크리스마스, 산타클로스, 산타 할아버지 등이 있죠. 이들 모두 미국식 표현을 빌려온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흥미롭게도 영국의 경우 크리스마스 용어들이 미국과는 조금 차이가 있답니다. 영국 유학을 앞두고 있거나 영국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은 미리 알아두면 도움이 많이 될 거예요~   1. Happy Christmas 미국에서는 “Merry Christmas”나 “Happy Holidays”가 자주 쓰이는 반면, 영국에서는 “Happy Christmas ”가 좀 더 일반적인 표현입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라는 뜻이 정말 정직하게 드러나있는 것 같죠?   2.

40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