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영국: 유학지 소개

영국 대학 PhD(박사), MBA 학생들이 졸업 후 영국 체류허가가 얻기 쉬워져

1855

영국의 PhD(박사), MBA 학생들이 졸업 후 체류허가가 얻기 쉬워져?

 

英내무장관 테리사 메이는 영국의 PhD 및 MBA과정을 졸업한 유학생들이 졸업 후 취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체류하기 위한 조건이 더 완화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내무부 공식발표내용)

 

2013년 4월부터 영국의 PhD(박사) 과정 졸업생들은, 졸업 후 12개월간 구직활동 또는 창업을 하기 위해 체류가 허가됩니다. MBA 졸업생들의 경우 Tier 1 특기자 루트로 1,000가지 이상의 비자를 발급받을 수 있고요.

 

테리사 메이 내무장관은 12월 12일의 이민국 회담에서 “미래에는 모든 PhD 과정을 졸업한 학생들이 취업활동 또는 조건내의 창업활동을 위해 12개월간 체류할 수 있는 허가가 내려질 것입니다. 오는 4월부터는 그러한 모든 PhD 학생들이 취업 또는 창업활동을 하기 전에 졸업생들에게 12개월의 체류허가가 내려집니다.” 라고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오는 유학생들의 비자발급에 있어서는 “(英내무성이) 더 많은 대학기관과의 검토로 이민체계의 온전함을 보호하는 의미뿐만 아니라 세계에서의 영국 교육체계의 명성을 위하여 앞으로 대학에 검증된 유학생들이 입학하도록 내무성의 규칙을 대학과 칼리지들이 고수하는 지를 감시할 것입니다.” 라고 언급했습니다.

英이민국은 모든 비자 발급대상자들 대상으로 더 많은 인터뷰를 시행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정책으로 인해 10만명 이상의 비자발급 신청자들이 이제는 인터뷰를 받아야 할 것입니다.

영국유학, 입학은 더 까다로워지고 졸업 후 체류는 훨씬 더 쉬워지겠는데요?

 

추가정보

영국 유학정보

hotcoursesabroad.com 기사원문

코스 검색

영국
학업 레벨*
작성자 소개

I'm a Korean editor. I would love to share useful information about studying abroad.

필독 기사

영국 도시별 장단점 정리

대학교나 컬리지가 어디에 위치해있느냐에 따라 여러분의 대학 생활은 크게 달라질 것입니다 . 영국의 대표적인 대학 도시들은 저마다의 특색을 가지고 있는데요, 여러분이 선택한 대학교는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지역에 있을 지도 모릅니다. 핫코스가 몇 개의 지방을 소개하고 학생들에게 필수적인 정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맨체스터 (Manchester) 사진 출처: experienceenglish.com   맨체스터는 인디 장르에서부터 클래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예술과 음악이 전 세대에 걸쳐 이어지는 도시입니다. 4개의 주요 극장들은 종종 웨스트 엔드의 히트작을 상연하기도 합니다. 맨체스터는 학생들의 도시로 백만 인구의 1/4이 학생들입니다. 때문에 예상하는 바대로, 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나이트 라이프가 충분하며 맨체스터만의 특유한 문화를

7571

취업률이 높은 영국 대학교 순위 Top 10

요즘 대학 졸업생들의 취업 경쟁률이 점점 심해지고 있는데요. 학업을 마친 후 취업난으로 맘 고생을 하는 취업 준비 생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영국 유학을 고려하는 사람들을 위해 취업률이 높은 10개의 영국 대학을 핫코스코리아에서 알아 보았습니다.   이는 단순히 학교의 명성 때문이라기 보다 미래를 구상하고 무엇이든 도전하려는 의지를 가진 학생들의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순위를 참고하여 대학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또한 이 비율은 취업뿐만 아니라 대학원에 진학한 학생들도 포함한 수치라고 합니다.   1 Robert Gordon University Robert Gordon 대학교는 산학 협력이 잘 이루어진 학교들 중 하나입니다. 특히 엔지니어링, 컴퓨터 과학, 의료 보건 쪽으로는 상당히 특화 되어있죠. 이러한 장점이

3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