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미국: 필수 정보 - 필독 기사

미국유학 기간동안 꼭 방문해야 할 여행지 Top 5

미국에서 꼭 방문해야 할 곳 Top 5
2436

 

미국은 넓은 땅만큼이나 꼭 가봐야하는 관광지또한 매우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아래 5곳은 미국유학 기간동안 꼭 한번 방문해 봐야 할 장소들입니다.

 

 

 

No.1 뉴욕

“밝은 불빛, 대도시”는 뉴욕을 묘사하기에 안성맞춤인 표현입니다. 자유의 여신상,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5번가와 다양한 상점들, 브로드웨이 등의 수많은 볼거리가 있는 뉴욕은 결코 잠들지 않는 도시입니다. 뉴욕은 유명한 레스토랑이나 바가 많고 세계에서 가장 크고 좋은 상점들이 즐비한 곳입니다. 그냥 산책을 하든, 어디 들어가 술을 마시든, 버스 투어로 도시를 둘러보든, 아니면 지하철을 이용하든 뉴욕은 누구에게나 열린 도시입니다.

 

No.2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는 사막에 있지만 막상 라스베가스에선 전혀 느낄 수 없습니다. 세계적 명성을 지닌 라스베가스 스트립이 위치한 라스베가스는 낯설지만 최고급 시설을 자랑하는 호텔에서 머물고 싶은 이들에게 최적의 장소입니다. 멋진 레스토랑도 많고 유명 호텔이 많은 도시이죠. 베네시안 호텔 안의 실내 강에서 곤돌라를 타고 벨라지오 호텔 앞의 환상적인 분수를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라스베가스는 정말 독특한 곳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놀기에 이보다 더 좋은 곳은 없죠.

 

No.3 플로리다 – 키 웨스트

플로리다에는 테마파크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키 웨스트는 플로리다 남부에 위치한 섬으로 매우 작지만 아름다운 곳이죠. 사랑스러운 해변가에서 수상 스포츠나 비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양 생물들이 많이 서식하고 있기도 한 키 웨스트에서 놀라운 식물원과 열대 우림을 감상하며 추억을 쌓아보세요.

 

No.4 맥키노 아일랜드

미시간 주에 위치한 맥키노 아일랜드는 보트나 페리로만 갈 수 있습니다. 약 500명의 사람들이 거주 중인 이 섬은 자동차나 오토바이 등의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없다는 점에서 매우 독특한데요. 거주민들과 관광객들은 자전거나 말을 타거나 그냥 걸으며 섬을 감상합니다. 자전거를 타며 섬을 둘러보는 일은 정말 낭만적입니다. 친구와 함께 자전거를 타려면 2인용 자전거를 빌려도 되죠. 맥키노 아일랜드는 퍼지로도 유명한데 이곳의 상점들은 전통적인 방식으로 퍼지를 만들어 낸답니다. 조용한 거리에서 퍼지를 먹으며 여유롭게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No.5 워싱턴 D.C

워싱턴 D.C는 미국의 수도이죠. 백악관과 워싱턴 기념탑, 그리고 미국 국회의사당이 위치한 곳이기도 합니다. 워싱턴은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미국 국회의사당 소유의 몰 (The mall)을 통해 도시를 둘러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많은 기념물들과 박물관을 구경할 수 있으며 링컨 기념관에도 들러볼 수 있죠. 풍부한 역사를 지닌 워싱턴은 미국 유학생이라면 한번쯤은 꼭 방문해야 할 도시입니다.

 

미국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은 매우 많습니다. 지금의 미국을 만든 여러 아름다운 도시들의 매력에 흠뻑 취해보세요!

 

>> 미국 패스웨이 과정 전체 대학정보 바로가기

>> 미국유학 장학금정보 바로가기

 

알고 계셨나요?

코스 검색

미국
학사과정
작성자 소개

미국에서 꼭 방문해야 할 곳 Top 5

I'm a Korean editor. I would love to share useful information about studying abroad.

필독 기사

미국에서 은행 계좌 개설하기

성공적인 유학 생활을 위해 자금을 잘 관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한국의 은행 계좌를 미국에서도 사용할 수는 있겠지만 높은 거래 및 환전 수수료가 아까울 때도 있을 건데요. 하지만 미국에서 바로 은행 계좌를 계산하면 자금 관리도 쉽게 할 수 있고 불필요한 수수료도 거의 들어가지 않죠. 또한 미국에서 아르바이트를 할 때도 그 통장으로 임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은행에 직접 가서 계좌를 개설해야 하는 수고가 들긴 하겠지만 아래 미국 은행 계좌 개설 가이드를 참조한다면 그리 어렵지 않을 거예요!       은행 선택하기 가장 첫 번째로 해야 할 일은 바로 자신에게 맞는 은행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미국 전역에서 가장 규모가 큰 은행으로는 뱅크 오브 아메리카 ( Bank of America ), 체이스 은행 ( Chase Bank ),

25960

미국에서 학생비자로 일하기

미국 유학 생활 중에 생활비를 벌거나 직무 경험을 쌓기 위해 일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특정 비자를 소지한 유학생들은 미국에서 합법적으로 학업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할 수 있는데요. 그럼 한국 학생들이 미국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게요!   >>   미국유학 전체 대학정보 바로가기   미국유학 중에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나요 ? 비자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한국 학생들은 대부분 F-1 비자나 J-1 비자를 발급받게 될 텐데요. 다행히도 이 두 비자 중 하나를 소지한 학생들은 학기 중 캠퍼스에서 주당 최대 20시간 까지 일을 할 수 있으며 방학 때는 주당 40시간 까지 가능합니다. 미국 학생비자 기사에서 언급했던 M-1 비자 소지자의 경우 캠퍼스 안에서든 밖에서든 일을 할 수 없습니다.  

12919

미국 음식문화: 핵심편

미국유학 전 '미국 음식=패스트푸드'라는 생각으로 고민이 많다면 반드시 아래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미국은 워낙 국토가 큰 나라이다 보니 정말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있죠. 각 주마다 특징, 역사, 문화적 영향, 그리고 유명한 음식이 모두 다르다는 점이 흥미로운데요. 예를 들면 시카고의 경우 한국인들도 좋아하는 딥디쉬 피자로, 필라델피아는 고기와 치즈로 속을 채운 핫도그 스타일의 샌드위치인 필리 치즈 스테이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게다가 펜실베이니아 주립 대학교는 캠퍼스 내에서 파는 아이스 크리머리가 맛있기로 소문이 나있을 정도랍니다. 그럼 미국의 지역별 음식 문화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 미국유학 전체 대학정보 바로가기   북동부 및 동부 미국의 북동부에는 레스토랑도 많고 그만큼 미식가들도 많습니다. 뉴욕은 말할 것도 없고

7154

미국 유학시 생활비는 얼마나 들까?

미국은 여러 주로 이루어진 나라인 만큼 주마다 생활비가 매우 다릅니다. 다행히도 미국 대학들의 높은 학비에 비하면 생활비는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닌데요. 미국의 생활비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게요!       숙소 미국의 대학 문화에는 기숙사가 빠질 수 없습니다. 거의 모든 미국 대학들이 캠퍼스 내에 기숙사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죠. 이용료는 지역 및 객실 종류 별로 차이가 있지만 보통 명성이 높은 대학이나 물가가 비싼 도시에 있는 대학의 경우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캠퍼스 내 기숙사에 살면 각종 공과금을 내지 않아도 되고 옵션에 따라 밀 플랜을 신청해 식사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코넬 대학교의 경우 공과금을 모두 포함한 싱글룸 이용료가 1년에 US$9,180이며, 펜실베이니아 주립 대학교의 경우 쉐어룸 이용료가 학기 당

6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