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기본 정보
미국: 전공별 유학정보

MBA 온라인 코스를 듣는 6가지 이유

1124

최근의 한 조사에서 수 많은 회사들이 2012년 MBA 졸업생들의 채용을 더 늘릴 것이라고 나타났습니다. 학비가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MBA 온라인 코스는 자신의 경쟁력을 키우는 데 있어 융통성있는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경영대학원 입학위원회(Graduate Management Admissions Council)는 전 세계 216개의 회사 중 거의 75%가 2012년에 MBA 졸업생을 채용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이는 2011년의 58%보다 더욱 증가한 수치입니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 망의 기술적 향상으로 사람들은 더욱 빠르게 서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게 되었고, 이는 세계 어느 곳에서든 공부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해주었습니다 – 바로, 집에서 편안하게 온라인 강의를 들을 수도 있게 된 것입니다. 이 세계적인 흐름에 참여하여 온라인 강의를 들으면서 커리어를 위해 새로운 기술을 익힐 수도 있는 것이죠.

  그래서 핫코스는 MBA 온라인 코스를 듣는 6가지 이유를 정리해보았습니다;

1.      채용 가능성의 향상: 치열한 취업 전선에서 자신을 어떻게 돋보이게 만들 수 있을까요. 온라인 MBA 코스를 들으면, 자신의 생활에 거의 영향을 끼치지 않으면서도 새로운 능력을 키울 수 있으며 이는 추후 자신의 커리어 개발에 큰 이점이 될 것입니다.

2.      놀라운 접근 가능성:  기술적인 발전은 세계 최고의 학교에서 제공하는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쉽게, 직접, 들을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놓았습니다. 

3.      시장 요구에의 부응: 새로운 직장을 구하거나 현재 직장에서의 승진, 연봉 인상을 원하시나요? 온라인 MBA 코스 수강은 회사가 왜 자신을 채용하거나 인재로서 인정해주어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4.      높은 융통성: Online MBA can be fitted around existing professional and personal responsibilities, allowing people to gain a new qualification while maintaining their income, family life and leisure time. MBA 온라인 코스는 소득, 가족과의 시간과 여가 시간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자격증을 딸 수 있기 때문에 이미 직장에 다니고 있거나 다른 일을 하고있는 이들에게도 적합합니다.

5.      맞춤형 진도: 공부할 시간이 있고 그만큼 노력하였을 때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는 것이지, 학기 말에 엄청난 양의 숙제에 시달린다고 해서 되는 것은 아니랍니다. 그러나 의지를 가지고 열심히 공부한다면 그에 따른 결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모든 성과는 스스로의 노력에 달린 것이니까요.

6.      어디에서든 접속 가능: 컴퓨터와 인터넷이 있고, 그것을 잘 다룰 수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강의를 들을 수가 있습니다. 온라인 코스를 운영하는 학교의 학습 관리 시스템에 접속하여, 온라인 코스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기본적인 기술만 가지고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수업에 접속하여 공부할 수 있답니다.

 

추가 정보

* 세계 각국에서 제공되는 MBA 온라인 코스를 검색해보세요.

* MBA 코스에 대해서 더 알아보세요.

* 2012년 취업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 GMAT 시험에 대해서 링크를 클릭하여 최근의 정보를 확인하세요.

코스 검색

미국
학업 레벨*
작성자 소개

Hotcourses Editor is the mysterious, faceless force made up of all our different contributors over the years. From masters in their field to top notch journos, take a peek at some of the talent we’ve had the pleasure of working with.

무료

'미국에서 유학하기' 가이드북

성공적인 미국 유학을 꿈꾸시나요? 미국 유학을 준비하시는데 도움이 될 정보들을 무료로 받으세요!

알고 계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