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개인 교습 공부하기

전공 소개

  • 전공 소개
  • 나에게 맞는 코스일까?
  • 코치를 공부한 뒤 가질 수 있는 직업
  • 코치 공부하기
  • 어디에서 공부해야 할까?
Coaching

코치는 교육의 한 형태로 주로 스포츠 산업에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코치들은 학생들을 어떻게 가르칠지에 대해서도 물론 배우지만 이외에도 심리학, 인간 생리학, 기본 응급 처치 기술, 영양학적 지식 등 좋은 운동선수를 만드는데 필요한 다양한 요소들을 공부합니다.

나에게 맞는 코스일까?

스포츠에 열정적이신가요? 운동에 재능이 있으신가요? 자신의 기술을 다른 이들에게 알려주는 일을 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코치 코스가 여러분에게 가장 알맞은 선택일지도 모릅니다.
코치 코스는 다양한 문제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인체에 관심이 있고 이 코스의 직업적인 면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학생들은 프로그램에 아주 잘 적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코치를 공부한 뒤 가질 수 있는 직업

이 분야를 공부한 대부분의 학생들은 학교 같은 교육적인 환경에서 스포츠 팀의 코치를 맡아 소속 선수들의 운동 능력을 극대화시키는 역할을 맡고 싶어 합니다. 마찬가지로 이 분야의 학위를 가진 사람들은 헬스클럽이나 스파에서 운동 지도사 및 개인 트레이너로 일할 수도 있습니다.

코치 공부하기

석사 과정에 입학하기 위해서는 스포츠에 대한 적성과 높은 학부 성적이 필요합니다. 대부분 2:1 이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코치는 비로소 최근에 들어서야 독립적인 하나의 학과목으로 인정받았습니다. 그러므로 역사가 깊은 대학들보다는 비교적 세워진 지 얼마 되지 않은 대학들 위주로 찾아보아야 합니다. 물론 파트타임 혹은 풀 타임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선택권도 있습니다.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지원자는 IELTS 시험에서 최소 6.0-6.5 이상의 점수를 취득해야 합니다.

어디에서 공부해야 할까?

대학에 지원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바로 여러분이 어디를 가든 자신이 내린 결정에 만족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결국에 여러분은 그곳에서 3년 혹은 그 이상을 머물러야 하기 때문이죠. 이런 면에서 대학이 위치한 장소와 그곳에서 잘 살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해 보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또한 학생으로서의 사회 경험은 어느 대학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게 되며 대형 캠퍼스, 소형 캠퍼스 모두 서로 장단점이 있습니다. 어느 곳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시나요? 제공되는 모듈을 조사해보고 선택한 대학이 여러분의 전공과 관련 있는 산업과 연결이 되어있는지 확인해 봐야 합니다. 코스를 공부하는 동안 실습을 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졸업 후의 진로에 대해서 미리 생각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대학과 외부 기업체들이 구축해놓은 네트워크는 여러분이 적절한 일자리를 찾는 것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진로에도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업료 또한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명문 대학일수록 더 높은 수업료를 요구하는데요. 이것을 충당할 수 있으신가요? 어떻게 경제적으로 지원을 받을 것인가에 대해 고민해보고 대학 생활을 위한 예산을 세워보세요. 만약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다양한 장학금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어떤 개인 교습 코스가 있나요?

개인 교습을 위한 해외 유학지 TOP 10

1
32
캐나다
2
211
미국
3
131
네덜란드
4
210
영국
5
168
싱가포르
6
9
호주
7
172
남아프리카 공화국
8
154
아일랜드
9
114
말레이시아